• 아쉬탕가 요가  Ashtanga yoga
    시퀀스가 있는 요가로 1시간 수련프로그램으로 맞춰진 파워있고 클래식한 요가입니다.
    꾸준한 육체적 수련을 통해 근력과 유연성을 기르실 수 있고, 호흡과 동작의 조화를 이룸으로써 각자의 내면으로부터
    고유한 리듬을 이끌어냅니다. 호흡과 움직임이 하> 나로 녹아들 때 수련자는 깊은 평화와 자유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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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바난다 요가 Sivananda yoga
    고대 요가의 유산과 지혜를 바탕으로 체계적으로 엮어진 시바난다 요가는 수백만 명의 세계인들이 행하고 있는 국제적으로 검증된 요가 프로그램입니다.
    요가의 다섯가지 원리를 통해서 깊은 휴식과 편안한 이완의 시간을 만들 수 있으며 각각의 아사나(Asana동작)>가 주는 깊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초보자도 편안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단계별로 안내되어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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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힐링테라피 요가  Healing therapy yoga
    ‘치유하다’와 ‘자연요법’이라는 뜻을 가진 힐링테라피 요가는 요가의 조화로운 자세(아사나)와 깊은 호흡을 통해 자신의 몸을 느끼고 바라보면서, 자유롭고 부드러운 스트레칭, 다양한 자세와 움직임을 경험합니다.
    전신의 혈액순환을 돕고 인체의 자연 치유력과 면역력을 강화시켜 균형 잡힌 자세와 바른 호흡으로 습관이 교정되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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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메디테이션 Meditation
    명상은 마음의 휴식을 위한 시간이며, 명상을 하는 동안 체계적인 이완을 통해 몸의 긴장을 쉽게 푸는 방법,
    호흡을 가다듬는 법, 내적으로 집중하여 앉아 있는 법 등 히말라야 요기들에 의해 수천년 동안 전승되어온
    라자요가 명상체계 안에서 순차적이고 단계> 적인 수행법들을 익히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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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필라테스 Pilates
    정확하고 절제된 방식으로 신체의 전근육을 조금씩 여러번 반복하여 단련하면서 신체 각 부위의 균형잡힌 발달과 스트레칭 능력, 혈액순환의 향상을 가져오는 운동방법입니다.
    모든 움직임은 몸의 중심인 파워하우스(복부, 등, 허리,허벅지 안쪽 근육)의 근력을 활용함으로부터 시작됩니다.
    매트를 비롯하여 전문소도구 써클, 밴드 등을 다양하게 활용하면서 재밌고 흥미롭게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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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ysore cla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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