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your self!

요가원에 들어설 때, “온전한 나”를 만납니다.

바쁜 스케줄이라면 당신은 더욱 더 요가가 필요합니다.
건강과 평온함이 증가되며 요가는 당신에게 더 큰 이해심과 풍요로움을
줄 것입니다.

좋은 시작을 위한 선택 (choose for good beginning)
  1. 1. 핸드폰은 꺼 주시고, 수련실에는 수건과 매트, 락카키만 가져갑니다.
  2. 2. 잘 늘어나는 소재의 편안한 복장에 양말과 액세서리는 벗고 진행합니다.
  3. 3. 수업 전 최소 한 시간의 공복을 유지하여 호흡에 지장이 없게 합니다.
  4. 4. 수업 전후에 찬물을 자제하여 몸의 열이 식지않게, 내부의 열로써 몸의 노폐물이 땀을 통해 배출되게 합니다.
  5. 5. 수업 중 먼저 나가셔야 하는 경우, 수업하시는 선생님께 미리 말씀해 주세요.
  6. 6. 샤워는 수업전에 하시는 것이 좋고, 수업 후 하실경우는 최소 30분 후 가볍게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7. 7. 사바사나는 휴식과 이완을 위한 중요한 자세로서 수업의 연장으로 10분을 넘지 않으니 그 시간을 즐겨보세요.
  8. 8. 요가는 재능이 아니니 요가의 즐거움과 함께 발전하는 자신을 느낍니다.
  9. 9. 내 몸과 마음의 습관을 되돌리는 일은 시간과 인내가 필요합니다. 꾸준한 수련으로 나 자신을 위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10. 10. 수련실내에서의 모든 소음을 자제합니다.
  11.      대화, 매트펴기, 매트닦기, 발구르기, 엉덩이 발바닥 두드리기 등의 모든 소음으로
  12.      다른 이의 평온한 요가수련을 방해하고 있지 않은지 배려합니다 ^^

아침이든 저녁이든 요가는 여러분의 생활에 가치 있는 한 부분이 되어 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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